폼 조사 결제 프로세스

폼 조사 비용 결제

DIY 폼 유료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결제 탭에서 비용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탭에 나타난 최종 견적서를 확인한 다음 비용 지급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하게 됩니다.

2.4_img11.png

 

① 비용 지급 시기 선택

  • 선불 결제: 응답 수집 단계 전에 결제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KG이니시스 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며 오픈서베이 팀에 별도 카드 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고객님의 PC에서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직접 결제를 진행합니다. 

2.4_img12.png

  • 후불 결제: 기업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후불 결제 방식입니다. 최종 견적서 페이지에서 후불결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업로드 및 후불 결제 동의서 동의 절차를 마치면 후불 결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관련 안내는 이메일로 한 번 더 발송됩니다.

2.4_img13.png

 

② 결제 방법 선택

  • 카드 결제: 신용/체크카드 결제 방식입니다. 후불 결제 시 카드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 세금 계산서 발행: 설문조사가 종료된 날짜, 미리 제출한 사업자 등록증 정보, 후불 결제 동의서에 기재된 담당자 이름, 가입자 이메일 정보를 기본으로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오픈서베이의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사본은 후불 결제 동의서 안내 메일 하단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일이나 수신자 변경이 필요한 경우 아래 이메일로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