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서베이란?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오픈서베이 소개

오픈서베이는 모바일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 기업의 의사결정을 돕습니다. 지난 2012년 모바일 기반의 설문조사 앱으로 시작한 오픈서베이는 이제 전문적인 설문 데이터 분석 솔루션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오픈서베이를 이용하면 웹 기반의 문항 편집기를 통해 손쉽게 설문지를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검수를 마친 설문은 설문 참여 앱 오베이의 18만 모바일 패널에게 보내지며 즉각적으로 응답 수집이 이뤄집니다. 이후 설문 데이터 분석 솔루션 오픈애널리틱스를 통해서 데이터를 분석하거나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왜 오픈서베이일까?

오픈서베이는 100% 모바일 설문조사입니다. 거리에서 즉석으로 이뤄지는 종이 설문이나 특정한 환경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PC 온라인 설문조사 혹은 ARS 설문조사와 달리,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 푸시 알림만 눌러서 즉각적으로 응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에 응답자 1,000명 규모의 전국 단위 설문조사를 단 3시간 이내 완료할 수 있는 혁신적인 모바일 설문조사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패널 중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 주 3회 이상 새벽 배송으로 식료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여전히 오프라인 쇼핑을 자주 하는 사람 등 까다로운 조건의 응답자를 타깃팅한 설문조사도 가능합니다. 또한, 오픈서베이 패널이 아니라 직접 확보한 응답자를 대상으로 진행할 수 있는 폼 방식의 모바일 설문조사도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