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리포트 & 데이터
1주 전에 업데이트함

오픈서베이는 무료로 발간하는 트렌드 리포트 이외에 더욱 세부적으로 시장 현황을 파악할 수 있는 유료 리포트를 발간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는 여성 뷰티 상세 카테고리 및 브랜드 레벨의 소비자 데이터를 심층 분석한 유료 리포트로, 지난 19년을 시작으로 매년 하반기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는 그 해의 뷰티 트렌드 전반을 다루는 오버뷰 리포트와 클렌저, 스킨/토너, 에센스/세럼/앰플, 크림까지 주요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전문적으로 살펴보는 4개의 상세 리포트로 구성되며 개별 구매가 가능합니다.

1.1_img02.png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

남성 뷰티 카테고리 리포트는 떠오르는 남성 뷰티 시장의 최신 소비자 데이터를 종합한 유료 리포트로, 20년 상반기에 처음으로 출시했습니다.

남성 화장품, 면도, 헤어 세정, 헤어 스타일링/탈모까지 남성 뷰티 주요 카테고리를 전문적으로 살펴보는 4개의 상세 카테고리 리포트로 구성되며, 상세 리포트를 1개 이상 구매할 시 남성 뷰티 시장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오버뷰 리포트를 함께 제공합니다.

1.1_img03.png

오픈서베이 포스트 코로나 리포트

오픈서베이 포스트 코로나 리포트는 코로나 이후 1년간 소비자 트렌드를 종합 분석한 유료 리포트입니다. 리포트는 소비 변화를 다루는 Buy 리포트와 식생활 변화를 다루는 Eat 리포트로 구성되어 코로나 이후 대한민국의 소비 생활과 식생활 변화를 심층적으로 살펴볼 수 있습니다. Buy & Eat 리포트를 각각 개별로 구매할 수 있으며, Buy 리포트는 원하는 유통 카테고리별 상세 리포트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1.1_img06.png
1.1_img05.png

푸드 다이어리 데이터

오픈서베이는 유료 판매 리포트 이외에 대한민국 소비자의 식생활과 관련한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해서 장기적인 관점으로 소비자 행태 변화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식단, 메뉴, 식재료, 내외식 및 간편식 이용률 등 식생활 변화를 다루는 푸드 다이어리입니다.

위의 푸드 다이어리는 필요한 기간과 데이터 범위를 정해서 Raw Data와 Excel 테이블 형태의 보고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공 가능한 데이터 범위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필요 시 아래 이메일을 통해 별도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