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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서베이 DIY 설문 결제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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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주 전에 업데이트함

DIY 설문 비용 결제

DIY 패널 설문 작성 페이지의 결제 탭에서 비용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 탭에 나타난 최종 견적서를 확인한 다음 비용 지급 방법을 선택하고 결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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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비용 지급 시기 선택

  • 선불 결제: 응답 수집 단계 전에 결제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KG이니시스 창을 통해 결제를 진행하며 오픈서베이 팀에 별도 카드 정보를 전달하지 않고 고객님의 PC에서 카드 정보를 입력하여 직접 결제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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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후불 결제: 기업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후불 결제 방식입니다. 최종 견적서 페이지에서 후불결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자 등록증 업로드 및 후불 결제 동의서 동의 절차를 마치면 후불 결제 신청이 완료됩니다. 관련 안내는 이메일로 한 번 더 발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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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결제 방법 선택

  • 카드 결제: 신용/체크카드 결제 방식입니다. 후불 결제 시 카드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에는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필요 시 DIY 서비스 이용 상담 과정에서 후불 결제 관련 문의를 함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 계산서 발행: 세금 계산서는 설문이 종료된 달의 마지막 영업일에 일괄 발행됩니다. 세금 계산서 발행을 위해서는 반드시 사업자 등록증을 업로드 해주셔야 하며, 결제 화면에서 후불 결제 선택 시 나타나는 ‘세금 계산서/인보이스 담당자 등록’ 버튼을 눌러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세금 계산서가 발행됩니다.

    오픈서베이의 사업자 등록증 및 통장 사본은 후불 결제 동의서 안내 메일 하단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서 발행일 변경이 필요한 경우 아래 이메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 꼭 알아두세요!

  • 카드 결제 시 거래 명세서가 필요한 경우 별도 문의 없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측 상단의 [프로필] > [결제관리] 페이지에서 거래명세서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결제정보 화면이 나타나며,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거래명세서가 새창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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