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서치 서비스 이용 시 기밀정보 및 자산은 어떻게 보호되나요?

오픈서베이 리서치 서비스 이용 시 고객사의 기밀정보 및 자산이 어떻게 보호되는지 알아봅니다.

1주 전에 업데이트함

기밀정보 및 자산이란 리서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 고객사가 오픈서베이에 전달하는 컨셉보드, 설문지 작성본, 출시 이전의 제품/서비스 등 보안이 필요한 고객사의 정보 일체를 의미합니다. 오픈서베이는 고객사의 기밀정보 및 자산을 다음과 같이 보호합니다.

고객사 기밀정보 및 자산 보호 사항

1. 기밀정보 및 자산 보호를 위한 계약서 작성

오픈서베이는 계약서 혹은 후불 결제 동의서를 작성할 때 고객사로부터 조사 목적으로 전달받은 기밀정보 및 자산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 내용을 포함합니다. 이외 고객사 요청 시 별도의 비밀유지서약서(NDA)를 협의하여 작성합니다.

2. 패널에게 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한 안내 고지

고객사의 기밀정보 및 자산이 포함되는 조사가 진행되는 경우 설문 응답자인 오픈서베이 패널에게 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한 안내 고지하고 이에 동의한 패널 대상으로 응답을 수집합니다.

3. 기밀정보 및 자산 비밀 보장

오픈서베이는 조사 진행을 하면서 얻거나 알게 된 고객사 기밀정보 및 자산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합니다. 모든 기밀정보 및 자산은 고객사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조사 완료 및 계약 해지 이후에도 계약서에 명시된 비밀 유지 의무는 그대로 시행합니다.

📌 함께 알아두면 좋을 내용

  • 후불 결제 동의서는 정식 계약서 작성 및 체결 절차를 간소화해서 조사용역 진행을 확정하기 위한 대체 문서입니다. 계약서와 같은 효력을 발휘하는 공식 문서로 취급합니다.

답변이 도움되었나요?